아메리칸 재패니즈 캐주얼 스시집

키마스시는 B.I는 물결(wave)을 상징하는 그리스어에서 비롯되었습니다. 서핑보드 모양의 테이블과 야자수 조명 등 미국 서부의 한적한 해변가의 분위기를 자아내 마치 그곳에서 스시를 즐기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특히 건강한 식단과 저칼로리 식사를 지향하는 소비자, 트렌디한 분위기와 비주얼의 식문화를 즐기고자 하는 MZ세대 등을 겨냥한 키마스시는 기존 일식 전문점의 경직된 분위기를 탈피해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스시, 롤, 튀김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대표 메뉴는 서퍼보드를 모티브로 제작된 쟁반 위 플레이팅 되는 10PCS 가 있으며, 여기에 단품, 하프앤하프, 콤보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. 곁들임 메뉴 중 그 중 ‘연어아보카도마리’는 아보카도의 담백함과 연어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.

스페셜 스시와 샐러드, 우동이 포함된 세트메뉴와 단품 마리 등 부담 없이 다양한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구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여기에 궁극의 궁합을 자랑하는 다양한 주류와 음료 페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키마스시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서비스를 통해 국내 스시 레스토랑의 뉴웨이브를 일으키고자 합니다.

키마스시는 식음료를 넘어 패션, 코스메틱, 엔터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, 틀을 깨고 새로운 것을 함께 만들 수 있는 모든 브랜드와의 만남을 기다립니다.

키마스시의 성장에 함께할 크루를 찾고 있습니다. 키마스시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, 그리고 다양한 모집에 대한 상세 안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키마스시 (대표 : 이준범)

Copyright ⓒ GFFG. 

All Rights Reserved.